해외배팅업체 추천

솔직히 공격 전개는 아스날이 더 이쁘게했다.. 해외배팅업체 추천 담시즌 음바페 네이마르 린가드 영입해서 테타볼 완성되면 바로 우승경쟁할듯

작성자 정보

  • 작성자 먹튀로드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해외배팅업체 추천 아직도 자존심이 남은거임? ㅋㅋㅋ 이제 곧 강등인데

테타가 당장 잘하던 좆박던 해외배팅업체 추천 상관없이 무리뉴는 선택지에 없음. 무리뉴는 개집에 오면 안되는 감독임.

벵거 개인에 대한 인터뷰도 좆같았지만 차치하고, 아스날 업적 자체를 까내리는 발언을 한 사람이라

얘 데려오는건 다 쓰러져가서 남은것도 얼마 없는 구단에 남은 몇안되는 자존심인 근본도 내버리는 거였다고 생각함. 아무리 성적을 좆박던간에 구단입장에서 무리뉴는 선택지에 없었다고 생각함.


ㅋㅋㅋ아스날급팀에 무리뉴가 왜감 무버지 가오가있지

지금도 봐봐 자비없이 패버리고있잖아


'반면 패배는, 아스날 감독이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경질위협에 시달리게 될 것이다.'

아스날 지금이라도 epl 돌아오고 싶다던 콘버지 영잉하자 !

포치가 경질된게 12라운드 14위에서 경질됐는데

지금 아스날은 11라운드 15위임

ㄹㅇ 개집팬은 아니라 잘모르겠는데 어케 옹호론이 계속 나오는지 신기함


아르테타도 아르테타인데 아스날 뎊스가 개 곱창 아님? 중원도 그렇고 수비 뎊스도 그렇고 선수만 많다고 괜찮은게 아니라 사람답게 하는 선수가 있어야 하는데

윙백 약하다고 해서 티어니 사줘 수비 병신이라 그래서 미갈량이스 사줘 중원 병신이라서 파티 사줘 윙어 필요하다고 해서 윌리안 대려와줘 다 해줬는데 성적은 더 꼴아박는 기적 ㅋㅋㅋ

티어니는 에메리 시절영입

파티말고는 원하는 클래스 아니였지

시즌시작전엔 전시즌 영입되고 재임대된 살리바가 즉전이라고 생각했는데 마갈량이스가 즉전이 된거고

윌리안은 솔직히 알잖아???

근데 파티 사줬으면 잘해야지 ㅂㅅ테탘ㅋㅋㅋ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