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사이트 그래프

아무리 좆박아도 토토사이트 그래프 명제는 에바였어

작성자 정보

  • 작성자 먹튀로드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토토사이트 그래프 외질한번써볼만한게 이제는 파티가잇어서 중앙에서 볼돌만한데 활력도생길거같고 파티 이렇게쓸거면 왜 삿는지싶음

근데 벵거가 이런말까지 뱉을 정도면은 토토사이트 그래프 축구외적 요소가 개입되잇는거는 사실이긴 한모양

벵거가 육각형 미드필더는 ㅈㄴ 잘쓰는데다 여태까지 포그바보다 훨씬 멘탈 ㅂㅅ들 많이 다뤄서 그냥 대놓고 잘썼을거임...

솔직히 포그바정도면 벵거입장에선 존나 순한맛...일듯...


외질 나오면 폐급 쓰레기라 왜 안쓰는지 깨닫는다는 애들 나오는데


또 외질 안나오면 지금보다 나아진대 ㅋㅋㅋ


아스날 팬 아니라서 모르겠는데 대체 둘중 뭐가 맞는거냐


나오면 경기력은 지금보다야 낫겠지

공미에 라카 윌록 박느니 그래도 짬이란게 있기도하고, 걍 요즘 공미전술 쓰던데 외질 존나 절실해보임.

뭐 폼 좆박은게 사실이라 나와서 차력쇼 보여줄거니 이딴건 기대도 안하는데 적어도 지금보다는 나을거임


그거 예전 독일 국대에서 지 비판 받은거 전부다 터키계라 인종차별 당하는거라고 한거처럼 걍 정치질 하는거임

중국 발언 하고도 잘만 나왔음. 아르테타가 부임하자마자 얘 살려보려고 했는데 뜬금없이 중국발언때문에 내가 못뛴다 이지랄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